작성자 이실장닷컴(admin) 시간 2015-06-06 22:34:15
네이버
첨부파일 :
2sa.jpg

 

경영 컨설턴팅 Operate Consultant

 

모니터링

​병원의 경영 및 서비스 등의 문제는 내부에서 인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모니터링요원들이 원장님 병원과 경쟁병원들의 서비스, 인테리어, 상품 모든 것들을 전격 해부하여 모니터 합니다. 모든 모니터링은 철저한 관리로 고객님의 경쟁병원은 물론 의료진도 알아챌 수 없습니다. 모니터 결과로 놓치고 있던 서비스 미숙,  손님의 불편, 인테리어,동선의 문제 등을 분석합니다.

서비스 교육
모니터요원의 모니터링 결과로 의료진은 손님을 대하는 고객님의 태도를 냉정한 제3자의 입장에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교육은 10년 이상  교육경력이 있는   전문강사님을 초빙하여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병원은 모든 사람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병원의 이미지를 더 긍정적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게 됩니다. 


ddd.jpgimg_business_10_1.jpg



서비스 분석
모니터요원의 냉철한 평가와 마케팅 분석 으로 병원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을 파악하고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마련해드립니다. 지금껏 경험해본 일반 온라인광고회사의 마케팅과는 차원이 다른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드백 확인
​이실장의 냉철한 판단은 스스로를 피해가지 않습니다. 병원의 변화와 성장률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또한 잘못된 점은 빠르게 수정하고 잘 되고 있는 점은 더욱 강화시킵니다. 이는 이실장의 밀착평가-피드백으로 가능한 결과입니다. 원장님은 피드백을 통해 병원의 성장률과 매출 증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