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이실장닷컴(admin) 시간 2015-06-06 22:3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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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에 환자가 적은것을 내부,외부적 문제에서 찾으십시오.

 

 

 

병원은 광고를 통해 사람을 현혹시켜서는 안됩니다. 의료법은 이런 병원과 의술의 중요성을 알고,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병원광고에 대한 규제를 마련했습니다. 의료법을 지키지 않고 광고를 진행한 경우 벌금 및 영업정지를 받게 됩니다. 실제 무리한 광고로 의료법을 위반하여 병원이 문을 닫는 경우도 발생했습니다. 병원 광고는 더 많은 사람이, 적절한 치료로 인도하기 위해서라도 의료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때문에 병원 광고는 병원광고의 영향력을 충분히 인지하고, 의료법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는 전문가가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결과를 과장하거나 거짓 정보로 소비자들을 현혹 시키는 광고들은 비교적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를 기만하는 눈속임 광고는 결국 조금만 생각해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기에 말미에는 소비자의 냉소적인 반응을 야기시키고 결과적으로는 병원 이미지가 부정적이 됩니다.

 

물론 초반에는 사기성 광고에 비해 저희의 정직한 광고를 탐탁치 않게 생각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셔 저희는 재정적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에게 늘 진실을, 있는 그대로를 전하고자 하는 저희의 의지가 지금의 이실장을 만들어냈습니다. 좋은 상품, 좋은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회사에서는 저의 진실된 광고를 선호하셨습니다. 결국 빠른 결과를 쫓아 눈속임을 하는 광고를 선택하신 분들도 진실의 힘을 깨닫고 다시 저희 온라인소통연구소의 문을 두드려주셨습니다. 10년, 1만시간의 노하우는 무시할 수 없는 증거가 될 것 입니다.






이실장만의 병원광고의 3 point!

1) 의술을 알리는 광고

병원은 광고를 통해 사람을 현혹해서는 안됩니다. 의료법은 병원과 의술의 중요성을 알고,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병원광고에 대한 규제를 마련했습니다. 병원은 병원광고의 영향력을 

충분히 인지하고, 의료법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2)포장하지 않는 정직한 광고

거짓정보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광고들은 비교적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제대로 된 정보를 얻으려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광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을 앞세워 단기적승부를 보려는 노력보다는 정확한 판단과 정직한 광고 진행이 우선 아닐까요?


3)상황별 / 단계별 광고

병원의 성장 주기에 맞는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계별로 로그분석 리포트, 타겟 고객 발굴, 

오프라인 광고 연결, 새로운 매체 탐구 등 맞춤 마케팅을 적용하여 주 서비스외에 다양한 부가적 광고진행을 합니다. 

문제는 어떻게 하느냐가 아니라, 언제 하느냐 입니다.